• Q.
  •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개의 상품 주문 시 배송 메시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A.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개의 상품 주문 시 배송 메시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배송 메시지를 개별 입력할 수 있는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별 배송업체 또는 배송수단이 다른 경우

2. 묶음 배송 불가 상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위의 상황에서는 [쿠폰/결제] 화면에서 '배송지 정보' 영역에 개별 작성을 선택할 수 있는 체크 박스가 생성되며, 체크 시 배송업체별 또는 배송수단 별로 배송 메시지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한꺼번에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습니다.

A.

한꺼번에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습니다.

1. 상품의 배송업체 또는 배송수단이 다른 경우, 상황에 따라 준비된 상품이 먼저 출고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아직 배송되지 않은 상품은 주문번호에 따라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택배에 한하여 '상품 배송조회' 버튼 클릭 시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2.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으며, 개별 발송된 상품은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도착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상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44-58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메뉴에서 상품의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 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상품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 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퀵배송, 직접 배송, 직접 수령 또는 운송장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배송추적이 불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배송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A.

배송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완제품 컴퓨터 쇼핑몰은 평균 배송일이 3일 입니다.

주문완료시 주문서에 따라 제품을 준비하며 조립과 테스트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때까지 기간은 1일 또는 1일 반이 소요 됩니다.

포장까지 완료는 총2일 안으로 되며 배송사에 입고되어 1일정도 소요된후 고객님께

도착되게 됩니다.

각 지역 배송사의 사정으로 1일 정도는 추가로 소요될 수가 있으며 평균 배송일은

주문완료 일부터 만 3일 정도 소요가 되며 중간에 휴일이 있을시 그 만큼 추가가 됩니다. 

배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문완료후 배송조회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방문 수령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방문 수령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방문 수령은 구매자가 상품 수령지로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하는 방법입니다.


방문 수령 상품 구매 시 인증키와 QR코드가 생성되며, 상품 수령 시 인증키 또는 QR 코드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인증키와 QR코드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방문 전 수령지의 정보를 확인하셔서 방문 가능 시간 및 방문 시 상품 수령 가능여부를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직접 배송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직접 배송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직접 배송은 택배가 아닌 쇼핑몰 또는 물류센터에서 바로 배송하는 방법으로 배송비가 상품별, 지역별로 다르게 책정되며 정확한 배송비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비가 선불인 경우, 기타 선택옵션을 통해 배송 지역 별 배송비를 확인, 선택하여 상품 금액과 함께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발급되는 운송장 번호가 없으므로 배송 조회는 하실 수 없으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배송기사 번호 및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상품이거나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주문하시기 전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퀵 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A.

퀵 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 방법이 퀵배송으로 설정되어 있거나 퀵배송을 설정할 수 있는 경우, 퀵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퀵배송 안내'를 클릭 시 퀵배송 가능지역과 배송 관련 안내 사항이 확인 가능합니다.

 

퀵 배송비가 선불인 경우, 기타 선택옵션을 통해 배송 지역 및 배송비를 확인, 선택하시면 상품 금액과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시 배송비를 결제했는데, 착불로 배송이 왔습니다.

A.

주문시 배송비를 결제했는데, 착불로 배송이 왔습니다.

우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비가 선결제였는지 주문정보 및 결제정보를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를 선결제한 상품이 착불로 온 경우, 고객센터 1544-5833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배송비 환불 요청하시면 배송비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시 해당 주문번호를 함께 기재해 주시면 환불이 보다 신속히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배송비가 무료인데 택배사에서 돈을 요구합니다.

A.

배송비가 무료인데 택배사에서 돈을 요구합니다.

우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정보 및 결제정보를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정보 또는 상품 정보에 배송비가 무료로 기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택배직원이 배송비를 받아갔다면 고객센터 1544-5833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배송비 환불 요청하시면 배송비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시 해당 주문번호를 함께 기재해 주시면 환불이 보다 신속히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비회원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A.

비회원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상품 목록 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를 선택하여 상품의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바로구매 : 장바구니를 경유하지 않고 [쿠폰/결제] 화면으로 이동하여 상품 구매 진행

2) 장바구니 :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을 담아 함께 상품 구매 진행


회원 가입 시 각종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내역 확인 및 교환, 반품 등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